타이어에 박힌 돌을 뺐는데 파인 자국이 심하게 남아서 그냥 타도 괜찮을까요?
제목 그대로 입니다 새타이어인데 걱정이 많이 되어서 질문드립니다!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제목 그대로 입니다 새타이어인데 걱정이 많이 되어서 질문드립니다!
안녕 하세요?.
관계 없습니다.
새 타이어 때는 트레드 홈이 깊어서
작은 자갈등이 잘 박히고 빠지게 되며
특별히 바닦면이 찢기거나 하지 않으면
문제될것 없습니다.
안전운전 하세요,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