엑셀파일 왜 이럴까요? 엑셀 자료 저장 후 다시 열면 서식들이 초기화됩니다

엑셀파일 왜 이럴까요? 엑셀 자료 저장 후 다시 열면 서식들이 초기화됩니다


그럴 리가..

그런 문제를 보고한 사람 아직 없습니다.

엑셀 사용에 미숙한 듯..

아주 간단한 샘플 파일로 연습하면서

문제를 추적해 보세요

어디엔가 문제가 있겠죠..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