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폰 아이패드 파일
아이폰에서 마크 하다가 아이패드로 옮기려고 계정 연동은 해놨는데 파일을 어떻게 보내야 할 지 모르겠어요 에어드롭은 실패라고 뜨고 다른 건 모르겠어요ㅠㅠ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아이폰에서 마크 하다가 아이패드로 옮기려고 계정 연동은 해놨는데 파일을 어떻게 보내야 할 지 모르겠어요 에어드롭은 실패라고 뜨고 다른 건 모르겠어요ㅠㅠ
계정연동되어있으면 아이클라우드에서 저장한 파일 확인해보세요
아이패드에서 거기서 열면 될거에요 ㅎㅎ
에어드롭 안되면 인터넷 연결상태도 확인해보시고요 ㅠㅠ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